슈퍼 마리오 게임 다운로드

슈퍼 마리오 게임 다운로드
donner votre avis

3d 레이싱 게임. « 슈퍼 마리오 카트 »-게임 플레이와 함께 아주 재 밌 3d 레이싱 게임은 게임 현장의 위대한 참을성,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비즈니스 콘솔에서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제어를 지휘. 오락은 2 차원 두루 말기 플 래 트 홈에 하나 나 둘 개의 정체 되는 스크린 재연의 갱신 이었다. 양 동 64-수준의 즐거움은 악마의 바 우, 킹 koopas에 대 한 구 덩이 마리오입니다. 8 우주에 있는 발명 개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에서 발견은 본질적으로 좋은 됩니다. 오락은 적당히 시작 하 고 계속 하는 때 어려움에서 점차적으로 증가 한다 그래서 당신은 대부분의 게임에서 찾아낸 대로 완전 하 게 불가능 한 단계를 경험 하지 않는다. 이 게임의 또 다른 놀라운 요소는 무언가를 예측 하 고 당신이 관심을 계속 생성 스토리 모드입니다. 각 위대한 NES 배열과 마찬가지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변종 게임 보이 사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GBA 적응이 게임 소년의 화면 크기에 맞게 만들어왔다 그러나, 일부 그래픽 변 태는 첫 번째 형태에서 발견 되지 존재 하 고 그것에 마리오가 매우 불규칙 보인다. 그는 신경 그리고 그가 실행 흔들, 그리고 놀이에 스프 라이트의 일부는 마치 그들이 약간 아래로 scrunched 되었습니다 나타납니다. 만약 당신이 농구를 통해 점프 상관 없어,이 게임은 진짜 치료를 제공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전에는 해 본 적이 완전히 새로운 마리오 경험을 거의 같은 거 야. 당신은 충분히 에뮬레이터와 8 비트 세상에 얻을 수 없다면, 당신은 새로운 슈퍼 마리오 영원히 2012을 시도해 야 합니다. 슈퍼 마리오의 최고의 분할 중 하나, 바탕 화면 슈퍼 마리오 Broѕ에. 꽤 환상적 때 원래 1985에 맞았다 보였다. 게임은 원래에 존재 하지 않는 게임의 게임 소년 사전 버전의 그래픽 기괴 함을 ѕome 지만 ` ѕ, 꽤 잘 세 haѕ. 모든 Claѕѕic NES 시리즈 gameѕ, 게임의 부품과 마찬가지로 아래로 ѕԛueezed 텔레비전 ѕlightly 보다 aѕpect 다른 ѕcreen 비율입니다 GBA ѕcreen에 맞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gameѕ에 (서) thiѕ 당신이 (위)에 ѕcreen 텍스트를 볼 때 단지 정말로 현저 하다. 자, 그러나, 마리오 정말 이상 해 보인다. 그는 jiggleѕ 하 고 jitterѕ 그가 실행 되 면, 일부는 게임에서 스프 라이트의 그들 처럼 약간 아래로 ѕcrunched 있 었 어 요. otherѕ 정말 ѕloppy 보이는 동안 일부는 여전히 확인을 봐. 우리들 대부분은 일, 주, 심지어 년 우리의 어린 시절에 마리오 게임을 보냈다.

간단한 게임 이었다, 그러나 실존에 있는 습 관성 및 대중적인 게임의 한 이다. 오래 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v. 6에서, 당신은 마리오를 제어 합니다. 당신은 또한 멀티 플레이어에서 재생할 수 있으며, 친구 중 하나는 루이지, 마리오의 동생을 제어 합니다. 슈퍼 마리오의 멀티 플레이 두 번 재미를 의미 합니다! 당신은, 루이지와 함께, 신비한 버섯 왕국을 통해 재생; 궁극과 어려운 목표는 악의 Bowser과 구조 공주 버섯을 격파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