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리오 64 다운로드

슈퍼 마리오 64 다운로드
donner votre avis

전원 켜기: 빨간색 스위치가 활성화 되 면 빨간색 느낌표 상자가 마리오에 게 날개 모자를 제공 합니다. 그것을 착용 해 서, 그는 대포에서 또는 두 배 점프를 하기에서 탄에 의해 날 수 있다. 마리오의 새로운 모험은 그의 노년 갈림길 Bowser 상대로 그에 게 구 덩이. 그것은 악한 거북 왕이 같은 버섯 왕국에서 또 다른 도메인을 점령 했다 보인다. 레벨 진행으로, 마리오는 Bowser의 최대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찾습니다. 그의 졸 개가 온통 몇 가지 흥미로운 새로운 상대와 함께, 얼음 세계에서 악순환이 펭귄 처럼. 마리오는 도전적인 수생 모험을 만들기, 바다의 파도 아래 깊이 침 몰 잠수함 내부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각 수준은 고유한 함정과 함정을 포함 하 고 있습니다. 톰 블록이 치명적인 지금 생각 합니까? 당신이 파업에 대해 머리 위로 떠오르게 하나를 볼 때까지 그냥 기다려. 다행히도, 마리오 뿐만 아니라 전력 업을 습득 합니다. 마리오는 다시 fireballs 같은 그의 오래 된 능력 중 일부를 얻을 수 있지만, Bowser 등 원수를 따기 처럼 깔끔한 새로운 트릭을 찾을 것으로 기대 합니다.

그래, 그 게 어떻게 패배입니다-그를 데리 러, 꼬리에 의해 그를 펴고 플랫폼에서 그를 던져. 게임은 어떻게 재미를 얻을 수 있습니까? 나는 관제 사를 아래로 둘 수 없고,도 아니다 나는에 원한다. 매일, 나는 당신이 그것의 훌륭한 게임을 어떻게 말해 일을 하루의 가치 후에이 게임을 오래. 그래픽, 당신은, « 와우 말할 수 있 었 어? » 내가 다시 다른 32 비트 게임에 갔을 때, 나는 얼마나 인상적인 안티 앨리어싱 될 수 깨달았다. 재생 값을 원하십니까? 바로 그거야. 그것은 영원히 여기에 모든 비밀을 찾기 위해 당신을 데 려 갈 것 이다. 그래서 완벽 한 10에서이 게임을 계속? 가끔은 다각형 해체 및 하드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 말해 만든 일부 구 피 카메라 앵글. 그렇지 않으면, 마리오 64 완벽 하 고 완전히 중독성이 있다. 그것은 당신을 감동 합니다. 파워 업: 일단 녹색 스위치가 활성화 되 면, 어떤 녹색 느낌표 상자 마리오 금속 뚜껑을 줄 것 이다. 그것을 착용 해 서, 그는 무거운 되 고 대부분의 적에 게 무적 것과 같이 강의 바닥에, fr 우물로 걸을 수 있다.

스노이 지방은 또한 눈사람의 세 가지 종류를 포함 하 여 새로운 캐릭터의 기괴 한 캐스팅을 제공 하지만, 가장 인상적인 생물은 펭귄의 가족입니다! 처음으로, 코스의 주인공은 눈 덮인 조건, 숨겨진 영역과 까다로운 점프와 마리오에 게 친절 한 주요 위험을 제공 하 고 있습니다. 당신이 빨리가 게에서 게임을 시도 하는 경우, 심지어 다리를 가로질러 걷는 어려운 보일 수 있습니다 패닝 카메라 앵글, 대각선 움직임과 마리오의 속도 실행.